티스토리 뷰


오늘 드디어 입춘 이라고는 하지만 오늘도 역시 너무나 더웠다.
최근 들어서 스타벅스로 향하는 일이 부쩍 늘었는데, 이게 다 더위 탓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원래는 독서실을 끊고 다니려고 했는데 내가 점찍어둔 독서실이 방학을 맞이해서 장기등록한 중고등학생으로 가득 채워 졌다는 소식을 듣고 자리가 없어서 결국 카공족이 되기로 결심을 하게됐다.

집에 있자니 에어컨을 하루종일 틀어두지 않는이상 쾌적한 환경이 아니기도하고 그렇다고 선풍이를 하루종일 풀로 가동시키며 노트북이나 핸드폰 충전하느라 또 전기도 많이쓰고.. 그럴바에야 아예 카페에 가서 잠도 깨게 커피도 마시고 항상 시원한 카페가 좋지 않을까 하고 합리화를 시켜보았다.

보통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 유플러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 스타벅스 카드가 있어서 샷1잔 무료추가 해서 시켜먹는 편인데 오늘은 배도 고프기도 하고 좀 단게 땡겨서 새롭게 시켜보았다.

제주 호지티 크림프라푸치노 + 클래식 스콘 + 레드멜론 푸딩.


스콘은 진짜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더군다나 주문을 하면 스타벅스 파트너(스벅 알바생분들을 부르는 호칭)들이 전자렌지에 데워서 주는데 따뜻하게 나오면 냄새도 솔솔나며 식욕 자극이 장난아니다. 스콘 향이 이렇게 좋은지 이때 알았다.
크기도 두툼하니 한끼 대용으로 충분할것 같아서 시켰다.

한 입 베어먹었을때 솔직히 처음 느낀 맛은 이거다.
: 언제나 정겹게 웃고 계시며 손에 늘 지팡이를 걸고 멋쟁이 하얀수트를 차려입고 가게 앞을 지키시는 할아버지. 그렇다.  스콘을 한입 베어 먹었을때 나는 KFC의 비스켓 맛을 느꼈고 이내 딸기잼이 있었으면 더 맛있었겠다 라는 생각을 하였다.
   스벅 클래식스콘 = kfc 비스켓 묘하게 같은 맛이 났다.

스타벅스에는 총 세가지 다른 맛의 푸딩이 파는데, 오늘 레드멜론 푸딩을 먹으면 이로써 세가지 푸딩을 다 먹어 본다. 초코맛과 바닐라 맛 푸딩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초코맛이 제일 맛있었다. 레드멜론 푸딩은 솔직히 말하자면 내 스타일은 아니다. 처음 한입 먹었을때부터 약간 시큼한 맛이나면서 '어라 이거 상했나?' 했으니. 그런데 설마 스타벅스가 상한 음식을 내놓을리 없다고 생각을 했고 계속 한입 두입 퍼먹어보았다. 시큼한 맛은 사라지지는 않았지만 메론맛이 나면서 그냥 그럭저럭 먹을 만 했다. 처음 한 수푼에 실망을 제일 느끼고 나머지부터는 그냥저냥 먹을만 했던 맛. 추천 해달라고 하면 초콜렛 푸딩을 추천하겠다. 초코랑 바닐라는 어떤 디저트든 제일 무난한 두 맛.

제주 호지티 크림프라푸치노는 예전에 맨처음 이 음료가 나왔을때 마셔봤어서 이미 아는 맛이다. 처음이 음료가 나왔을때에는 사람들이 호불호가 있었던거 같은데 나는 맛있게 잘 마신 편에 속한다. 이 음료랑 그린티프라푸치노는 맛에 차이가 얼마없다. 최근 아메리카노만 마셔대서 그린티프라푸치노와 다른점은 정확히 찝어 낼 수 없겠지만 제주 호지티 크림프라푸치노가 덜 달았던 것 같다. 여기에 그린티 파우더?를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다는 어느 블로그 후기를 봤던거 같은데 나중에 그렇게 먹어봐야겠다. 녹차맛이 진하게 나는것을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스타벅스하면 옛날에는 된장남녀가 이슈였는데, 요즘은 스타벅스 만한 카페가 없는거 같다. 다른 카페들도 웬만해서는 가격들이 비슷비슷하고 심지어 더 비싸기까지 한 카페들도 많다.
스타벅스에 대한 호감지수는 사실 거의 100에 가까워서 굳이 카페를 가야한다면 스타벅스를 찾아가는 편이다.
시간이 날때마다 스타벅스에 대한 정보와 음식&음료 후기를 올릴 계획을 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있고 싶다면 스타벅스에서
음료와 음식을 시켜서 가을이 오기까지 시원~하게 보내보자!
댓글
  • 프로필사진 작은설탕-Mini 어라? 필명 바꾸신거예여?
    아닌가? 맞나? 어어?? 에에에~? ㅋㅋ

    스타벅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이영돈 PD 키보드 묘사)
    2016.08.08 21:19 신고
  • 프로필사진 팀바므 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즘 같은날 완전 강추입니다. 필명 바꿨어요 ㅋㅋㅋ 뭔가 바꿔보고 싶었는데 할만한게 없다가 그냥 며칠전 생각나서 바꿔봤어욬ㅋㅋ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08.09 21:24 신고
  • 프로필사진 작은설탕-Mini 필명이 뭔가 저랑 비슷한듯 하네요 ㅋㅋ
    저도 (좋게말해서) 느긋하고 (나쁘게말하면) 게으른 타입인데요 ㅋㅋ
    2016.08.09 21:29 신고
댓글쓰기 폼